반응형

오늘 나는 솔로 13기가 끝났습니다. 나는 솔로 13기 최종선택을 정리해 보고,
라방에서 밝힌 현실커플 여부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최종선택 커플 1. 영수-현숙
알 듯 모를듯 하던 영수의 선택은 현숙이었고, 현숙도 영수를 선택해서 최종 커플이 되었지요. 

하지만 라방에서 밝히기로는 방송 후 한두번 만난 후에 서로 안 맞는 것 같아서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둘 다 솔로라고 하네요. 

최종선택 커플 2. 순자-광수

지지난주와 지난주에 통편집으로 사람들의 의문을 자아내던 커플이었는데요,
서로 최종선택을 해서 커플이 되었네요. 

오늘 라방에는 순자는 출연하지 않고, 광수만 출연했는데요.
스타일이 많이 바뀌어서 나왔어요. 주여정 선배를 닮았다는 이야기도 나왔는데요.
지금은 둘 다 헤어졌고, 광수는 방송 이후에도 다른 분들을 만나봤지만 연애까지 이어지진 않았다고 합니다. 

최종선택 커플3. 옥순-상철
킹상철의 선택도 궁금했는데요, 상철은 옥순을 최종선택했습니다. 
옥순도 상철을 선택했구요. 

하지만 둘이 성격이 맞지 않고, 몇 번 싸워서 친구로 남기로 했다고 합니다. 
현재는 둘 다 솔로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최종선택 커플 4. 정숙-영호
초반에 정숙은 상철을 향한 일편단심이었으나, 상철의 "너랑은 잘될 것 같진 않아."라는 말 때문인지
방향을 선회했는데요. 그래서 말을 예쁘게 하고 수더분한 영호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하지만 현재 둘은 커플이 아니라고 하네요. 나와서 몇 번 만나보니 안 맞는 것 같았다고 합니다.
영호는 현재 솔로이고, 정숙은 현재 만나는 사람이 있다고 해요. 

질문 타임에 이런 질문이 있었는데요. 11기 영수와 13기 정숙의 열애설이 났죠. 
13기 정숙이 자신의 이상형이 말 예쁘게 하는 남자라고 했는데, 11기 영수도 말 예쁘게 하는 분이죠.
라는 말과 함께 웃음으로 대답을 대신했어요. 아마 열애설은 맞는 것 같네요.

최종선택커플 5. 영식-영숙
일편단심 영숙바라기인 영식과, 갈팡질팡 하는 영숙. 영숙의 선택도 궁금했는데요.
영숙은 더 알아가 보고 싶다고 하며 영식을 선택했습니다. 

하지만 현재는 현실커플이 아니라고 하네요. 둘다 라방엔 나오지 않아서 전화연결을 했는데요. 
영숙 왈: 소중한 추억을 공유했던 친구로 남기로 하고 헤어졌다. 
영식 왈: 영숙의 그릇을 자신이 충족하지 어려워서 헤어졌다. 

현재 영숙과 영식도 둘 다 솔로라고 합니다. 

6. 번외: 영자는 최근 남자친구가 생겼다고 하네요. 

영철은 난초에 열심히 물 주고 있으며, 솔로인 상태구요.
내년까지는 결혼을 꼭 하고싶다고 합니다. 그리고 탈모라는 얘기가 있었는데, 파마를 잘못해서 그렇게 보였다고 머리숱이 많다고 하네요. 

현숙과 상철도 열애설이 났는데, 둘이 가까이 살아서 같이 밥 먹거나, 전시회 다니거나 한 적은 있고
사귀는건 아니라고 하네요. 

이상 나는솔로 13기 현커 정리였습니다. 

반응형

'연예계 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유승준 가족  (0) 2019.07.11
송중기 송혜교  (0) 2019.06.27
보좌관 등장인물  (0) 2019.06.14
선우선 이수민 나이차이  (0) 2019.06.05
이정은6 뜻 아버지 상금 프로필  (0) 2019.06.03
Posted by 바닷마을주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