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지난 6월 중순에 다녀온 엠스테이호텔 제주에 대해 소개하려고 합니다.
엠스테이 호텔은 서귀포 이중섭 거리 근처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매일 올레시장도 걸어서 갈 수 있고, 왈종 미술관, 서귀포 시청과도 가깝습니다.
가까이에 각종 프랜차이즈 가게들이 자리하고 있어서 밤에도 심심하지 않을 곳이에요.

지난번에 소개한 케니스토리인서귀포와도 가까이에 있습니다.

먼저 호텔의 외관을 보실까요?

층별 안내문입니다.

아래 사진은 1층 프론트 사진. 1층에는 세븐일레븐 편의점도 있어서 밤에 뻔질나게 드나들었다는...

제가 이용한 방은 더블룸이었고, 조식이 포함된 방이었습니다.
9층이었고, 오션뷰였습니다. 방으로 들어가면 보이는 전경입니다. 문섬이 바로 방에서 보이더군요.
그래서 들어가자 마자 '와 좋다.'라고 생각했어요.

하나하나씩 뜯어 볼까요? 먼저 책상에는 컵과 커피포트가 있었습니다.
앉아서 간단히 작업을 하기에도 좋아 보였습니다.

침대를 보면 아주 깔끔하게 세팅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침대도 푹신푹신하고 좋았습니다.

침대 맞은 편에 있는 tv. 크기도 작지 않고 적당했어요.

사진은 침대에 앉아서 보이는 풍경. 그냥 하루종일 방에 앉아만 있어도 좋을 것 같았어요.

조명과 실내 온도는 이렇게 조절 가능합니다.

냉장고를 열어보니 물이 2병 있었습니다. 냉동 기능까지는 없는 것 같았습니다.

조금 더 창문 쪽으로 가서 본 바깥 풍경. 새연교와 새섬공원도 보이고 문섬도 보이는군요.
걸어가도 약 20분 정도면 산책할 겸 갈 수 있어요.

화장실을 들여다 볼까요? 화장실도 깨끗하게 정돈 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욕조는 없어서 조금 아쉽긴 했지만 그래도 괜찮았어요.

화장실에 드라이기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샤워실에 가 보면 2in1(샴푸, 바디로 다 쓸 수 있는)으로 된 샴푸 겸 바디워시가 있었구요.

칫솔은 없고, 그 외에는 비누만 준비되어 있습니다.

화장실 변기는 비데가 있었지만 사용하지는 않았어요.

밤에는 걸어서 새연교를 건너 새섬 공원에 다녀왔어요.
가는 길에 새연교에서 보이는 문섬 풍경.

새연교로 올라가는 중.

새섬 공원에서 찍은 새연교. 새섬공원을 한 바퀴 다 돌 때쯤 나오는 곳인데요.
이 곳이 나름 사진 스팟이었어요. 사진이 아주 잘 나오더라구요.
편한 신발을 신고 1시간 정도 산책하신다고 생각하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다음 날 조식. 조식은 1층에 있는 '한라산'이라는 레스토랑에서 드실 수 있습니다.
조식은 12000원이라고 하는데 예약하실 때 미리 예약하시면 좀 더 싸게 드실 수 있어요.

한라산 식당
엠스테이호텔 아침 식사 메뉴 설명
쌀밥
시래기 된장국으로 기억...
각종 샐러드류
감자튀김

소시지와 치킨너겟
달걀 스크램블과 불고기
제가 가져온 식사
전복죽
커피머신
빵과 토스트기
각종 시리얼
주스류
각종 나물과 밑반찬

아침밥을 먹고 방에 올라와서 다시 풍경 감상을 했어요.

다음 날 날씨가 좋아서 서귀포 앞바다가 좀 더 멋있게 보이더라구요.

 

엠스테이호텔 제주는 보통 3인실 기준 4-5만원 대에 숙박할 수 있는 것 같더라고요.
성수기에도 비싸지 않았구요. 이 정도 방 크기에 이 정도 컨디션이라면 절대 돈이 아깝지 않은 선택이었어요.
조식도 괜찮은 편. 혹시 엠스테이호텔 제주에서 숙박을 계획하시는 분이라면 부킹닷컴에서 아래 링크로 예약하면 더 싸게 예약 가능합니다!

100호주달러(약 85000원)이상 예약하시면 숙박 후에 25호주달러(약 2만원)가 카드 결제 계좌로 캐시백 됩니다.
호텔 예약하실 때 9만원 이면 예약하신다면 아래 링크로 부킹닷컴에서 예약하세요!
기존 회원도 가능합니다.(하지만 기존에 친구 추천 링크로 예약하셨으면 할인되지 않아요)
https://www.booking.com/s/57_6/ed848456

 

Get AUD 25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a AUD 25 reward!

www.booking.com

아래는 30달러(약 34000원) 이상 예약시 10% 캐시백 되는 코드.
https://www.booking.com/s/13_6/980df0e6

 

Get 10% back with Booking.com

Book your next trip with Booking.com and get 10% back as a reward!

www.booking.com

그리고 근처에 있는 케니스토리인서귀포 호텔에 대한 정보가 궁금하시면 아래 링크를 클릭해 주세요!

2019/05/25 - [좋아하는 것들/호텔 리뷰] - 케니스토리 인 서귀포 숙박, 조식 후기

 

케니스토리 인 서귀포 숙박, 조식 후기

오늘은 케니스토리인서귀포 호텔 이코노미싱글룸 후기를 써 보려고 합니다. 제주시에 사는 저에게 서귀포는 '먼 곳'이라는 인식이 있어서 자주 가지는 못했어요. 아무튼 5월 초, 연휴를 맞이해서 여행자의 마음으..

tanosiin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바닷마을주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