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늘은 프로듀스X101 1주차 1위를 차지한 김민규 연습생에 대해 알아보려고 합니다. 김민규 연습생의 키는 183cm, 김민규 연습생의 소속사는 젤리피쉬입니다. 구구단의 세정, 미나 씨가 있는 그룹이기도 하지요. 연습생이 된 지는 8개월이 되었다고 합니다.

김민규 연습생은 2001년생으로 올해 19살, 고3 학생입니다. 고등학교에서는 선도부를 맡았으며, 반에서 3등을 하는 모범생이라고 합니다. 김민규 학교는 현재 서울 영동고에 다니고 있구요, 손동표 군과 같은 학교에 다니고 있다고 하네요.

김민규 연습생 프로필 자료

1회부터 많은 사람들에게 외모 칭찬을 받으며 실검에 오르기도 하였는데요, 아래는 칭찬 세례를 받는 장면들입니다.
가수 이석훈 씨는 저 외모라면 자신의 목소리와 바꿀 수 있다며 칭찬했고, 황민현-차은우 씨 등과 닮았다며 방송에 나오기도 했는데 정말 닮은 것 같기도 하네요.

스스로 자기 자신에 대해 잘 생각해 봤는데, 중학교 시절 학교 밴드부에서 드럼을 맡았는데 그 때의 희열감이 너무 커서 아이돌을 꿈꾸게 되었다고 하네요.

밴드부 시절 김민규

김민규는 1위 자리에 자신의 이름이 나오자 깜짝 놀란 표정을 지었으며, "아직 자격이 없는 것 같은데"라고 겸손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놀라는 김민규 연습생

또한 "국민 프로듀서님들이 왕관을 씌워주셨으니까 그 왕관에 걸맞은 연습생이 되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고 각오를 밝혔다.

열심히 노력할 것을 다짐하는 김민규

아직은 조금 뻣뻣한 느낌이 있었지만 그래도 풋풋한 무대를 보여 주었습니다.

프로듀스101 A-X레벨 테스트에서는 빅스의 이별공식을 부르며 춤을 추었습니다. 김민규 연습생에 대해 기초부터 해야 되는 것이 아니냐는 이동욱 씨의 의견과 어느 정도 기초는 있다는 소유씨의 의견이 있었습니다.

개별 등급은 김민규 연습생은 X등급을 받았으며, 같이 나온 최준성 연습생은 보컬을 칭찬받으며 B등급을 받았습니다.

그럼에도 생글 웃으며 감사하다고 이야기 했는데 소유 씨가 진짜 합숙을 못 하는데 감사하냐고 물었습니다. "선배님들에게 이런 평가를 받을 수 있다는 것 자체가 쉬운 일이 아니다. 그래서 제가 아직 아니라고 부족하다고 하시면 연습을 더 해야 하는게 맞다고 생각하고 감사하다고 얘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래서 심사위원들이 된 사람이고 가정교육을 잘 받았다고 칭찬하기도 하였습니다.

김민규 연습생은 아쉽기는 하지만 집에 가기보단 연습실로 가서 더 연습을 해야겠다고 이야기 했습니다. 하지만 X등급을 받았다고 끝이 나는 건 아니었고, X 기초클래스를 통해 특훈을 받고 기본기부터 트레이닝을 받게 된다고 하네요.

X등급 클래스 맨 앞줄에 서서 열심히 연습중

김민규 연습생은 클래스 안에서 항상 손을 들고 먼저 해 보겠다고 자청하면서 적극적인 자세로 트레이닝에 임하는, 성실한 모습을 보였습니다. 김민규 연습생의 앞으로가 기대되네요. 그는 "남들보다 뒤 처지는 걸 알고 있기에 남들과 똑같이 하면 안될 것 같다."라며 끝까지 최선을 다해 연습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여기서 부터는 김민규 군의 과거 사진도 한 번 볼까요?

지금까지 프로듀스X101 김민규 연습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3위를 한 김요한 연습생이 궁금하시면 아래 글을 클릭해 주세요!

김요한-김민규 연습생 원샷

2019/05/04 - [연예계 뉴스] - 김요한 프듀X101 프로필, 과거사진

 

김요한 프듀X101 프로필, 과거사진

프로듀스X101을 보다가 눈에 띄는 참가자가 있어서 써 보려고 합니다. 바로 태권도선수 출신 김요한 참가자입니다. 김요한 연습생의 나이는 1999년생 21살(1999년 9월 22일생)입니다. 김요한 연습생의 1주차 순위..

tanosiine.tistory.com

 

반응형
Posted by 바닷마을주민
,